1. 팀원들과 함께 마음에 드는 토픽을 선정합니다. 5분
2. 각자 토픽에 대해 아래 내용을 정리합니다. 30분
- 왜 해당 UI가 더 좋은 지 작성합니다.
"A" 를 선택하였다.
인기 상품을 보러가기라는 버튼으로 행동을 유도<클릭 트리거를 설정해 놓아 구매전환율을 높임>/ B는 이러한 버튼이 없어 사용자 배려가 부족
다음단계로 진입하는 데 어려움을 줄이고, 앱 체류 시간을 늘리는 효과
- 내 의견을 뒷받침 할 수 있는 실 사례가 있는지 찾아봅니다. 도전
대중적인 UX/UI가 정답이 아닐 때도 있어요
중장년층 사장님들이 사용하는 커머스의 장바구니 UX 개선
www.blog.kcd.co.kr
http://www.iconsumer.or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6785
'클릭 트리거',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문구를 만들어라 - 소비자평가
클릭 트리거에 대해 들어가기에 앞서, UX/UI란?UX(User Experience)란, 사용자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는 모든 지식과 기억, 행동과 감정의 총체적 경험이다. UI(User Interface)란, 사용자가 바
www.iconsumer.or.kr
3. 다같이 모여서 작성한 내용에 대해 토의하고, 결과를 정리해봅니다. 20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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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해당 토픽의 댓글을 확인하며 다양한 사람들의 의견을 우리의 의견과 비교해봅니다.
장바구니가 비었을 때 어떻게 보여주는 것이 좋을까요? | 디자이너스
장바구니가 비었을 때 어떻게 보여주는 것이 좋을까요?
designus.io
5. 3번을 발전시켜 댓글보다 더 좋은 답변을 만들어서 직접 게시해봅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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